읽고 싶은 잠재 고객 발굴에 대한 훌륭한 조언

읽고 싶은 잠재 고객 발굴에 대한 훌륭한 조언

읽고 싶은 잠재 고객 발굴에 대한 훌륭한 조언

새로운 리드를 창출하는 것은 현대 경제에서 매출을 끌어올리기 위한 가장 효과적인 전술 중 하나이다.

이 주제에 대해 얼마나 알고 있는가? 도움이 되는 정보를 배우시겠습니까? 여기 여러분이 자신만의 단서를 수집하기 시작할 수 있는 몇 가지 훌륭한 기술들이 있다.

추가 영업 기회를 창출하려고 할 때, 소비자 구매 주기가 결과에 잠재적으로 큰 영향을 미칠 수 있다는 점을 기억하십시오.

고객들은 일반적으로 오퍼에 대해 생각하고, 조사를 좀 더 한 다음 결정을 내린다.

만약 당신이 그 주기에 콘텐츠와 제안들을 겨냥할 수 있다면, 당신은 그들이 당신에게서 구매를 고려하도록 도울 수 있다!

디지털 광고가 당신이 활용하고 있는 것이라면, 당신의 잠재 고객들에 의해 사용될 랜딩 페이지를 설정하라.

일반 웹 사이트 대신 잠재 고객이 보는 타겟 광고에 랜딩 페이지를 사용하는 것이 훨씬 효과적이다.

너는 그들이 찾던 바로 그 것을 그들에게 줄 것이다.

잠재 고객을 발굴하는 데 도움이 되는 연락처 양식과 함께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십시오.

고객 후기 및 사례 연구를 사용하여 새로운 잠재 고객 발굴 당신의 진술을 뒷받침하는 데이터는 고객 신뢰를 고취한다.

적절한 연구를 통해 제품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입증하고 만족하는 고객의 추천서를 반드시 제시하십시오.

신뢰할 수 있는 개인으로 자리매김하는 것은 품질 좋은 기회를 창출하는 데 큰 도움이 될 것이다.

그러한 “screaming” 광고를 사용하거나 너무 많은 과대 광고가 포함된 오글쪼글한 어떤 행동도 하지 마라.

대신, 여러분의 제안이 사람들에게 제품의 가치를 증명하는 사실에 근거하는지 확인하십시오.

투명하고 정직하게 행동하라.

그러면 사람들은 아마도 당신의 말을 더 신뢰하게 될 것이다.

단서가 소중하다는 것을 알아라.

어떤 단서들은 단순히 당신이 하고자 하는 일에 효과가 없을 것이다.

당신이 목표로 하는 것이 무엇인지 반드시 알아내고 그들에게 관심조차 없는 사람들에게 프로모션을 보내는 데 시간을 낭비하지 마라.

좋은 단서가 있으면 성공한다.

차단 및 개인 정보 보호 문제에 초점을 맞추십시오.

제안과 인센티브를 받지 않기로 선택한 영업 기회를 염두에 두십시오.

관심 없는 사람에게 물건을 보내는 것은 당신의 시간을 낭비하고 다른 사람의 사생활을 무시하는 것이다.

전화기를 사용하여 전화를 걸어 사람들에게 당신이 팔아야 할 것이 필요한지 알아보세요.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실제로 당신의 판매고를 듣고 싶어할지 놀랍다.

칫솔이나 보조제를 팔더라도 밖에서 찾는 사람이 있으니 한 번 먹어봐.

틈새에 현지 기업이 있다면 그들과 대화하여 영업 기회를 창출하는 것을 고려해 보십시오.

예를 들어, 조경업자는 계절 꽃에 대해 말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개인 트레이너라면, 당신은 근로자들이 풀타임으로 일하는 동안 건강을 유지하는 것에 대해 조언할 수 있다.

다른 사람들이 당신에게서 배워 사업을 창출하는 것이 가능한가?

지금 바로 시작하시겠습니까? 전에 없던 열정으로 이 일에 뛰어들 생각이십니까? 작심하고 이 새로운 지식을 활용한다면, 그냥 하면 된다.

오늘부터 비즈니스를 정상 궤도에 올려 놓으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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